음악

[스크랩] 슬픈안나를위하여눈물로적은시 (2008 Live) - 니콜라스 드 안젤리스

부산강태공 2015. 8. 25. 19:07

'Quelques Notes Pour Anna' composed by Paul de Senneville

played by Nicolas de Anaelis

 

 

[guitar]기타 (☜클릭,메뉴)  

 

 니콜라스 드 안젤리스(Nicolas de Angelis)는 세느강변 해안을 따라 서쪽 페르시안 교외인 생클루에서 태어나 10세때부터 파리 아카데미에서 기타 공부를 시작하였다.

 
 16살에 니콜라스는 프랑스의 매우 재능있는 음악인들의 소그룹 중의 하나인 미셸 버거(Michel Berger)에 들어가게 된다. 18살부터는 그 천부적인 실력과 노력을 인정받아 많은 프렌치 거장들과 팝스타들과 함께 공연 또는 스튜디오 작업을 했으며, 가장 많은 부름을 받는 전문 세션 연주가 되었다.

 

그는 1981년에 첫번째 솔로 앨범 'Quelques Notes Pour Anna' 를 발매하였는데 이 앨범은 몇 주 내에 골드 앨범 판매 기록을 달성하면서 그가 탄탄대로를 걷는 발판이 되었다.

 

 낭만적인 스페니쉬 기타리스트(Spanish Guitarist)로 불리우기도 하는 그는 우리들에게 많은 추억의 곡들을 남겨주었는데, 그의 대표곡은 우리들에게 잘 알려진 'Recuerdos De La Alhambra(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과 'Quelques Notes Pour Anna(슬픈 안나를 위하여 눈물로 적은 시)' 등의 곡들이 있다.

 

 

[blog]전체보기 (☜클릭)

출처 : blog.daum.net/xoneroom
글쓴이 : xeviuss 원글보기
메모 :